봉봉이 생활기록소

[웨딩스냅] D-10 야외촬영 의상, 소품 준비한 것들 본문

결혼 준비

[웨딩스냅] D-10 야외촬영 의상, 소품 준비한 것들

봉봉이. 2019. 10. 30. 22:53

와! 백만 년 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왔다 쩜쩜..

 

이사 후에 집 정리하고, 돌 굴러가듯이 굴러가기 시작한 웨딩 준비의 소용돌이에 잠시 정신을 놓고 살았다.

 

눈뜨고 보니 웨딩촬영이 10일 남았네..응? 실화냐!

 

한참 전부터 고민한 의상부터, 어영부영 준비한 소품까지 정리해보았다.

 

 

 

 

1. 세미웨딩 컨셉 의상

 

에스블랑 원피스 / 32만원

 

바로 이것! 

 

내가 준비한 원피스는 에스블랑의 원피스이며 구매는 롯데백화점 새틴 매장에서 했다.

 

32만원짜리 원피스라니! 코트보다도 비싼 가격.. 실제로 레이스가 구겨질까 봐 고이고이 조심스럽게 입어보고 벗었다.

 

처음 고민할 땐 뭐 가끔은 평상시 입을 수 있는 걸로 사려고 했는데 ㅋㅋㅋ 이 디자인은 도저히 무리다.

 

내가 이 구역의 패셔니스타! 가 아닌 이상 나는 감당할 수 없는 화려함이다.

 

스냅 촬영 때 잘 쓰고, 결혼식 피로연까지 입을 생각으로 원피스를 구매했다. 

 

실제로 웨딩촬영 및 돌잔치 원피스로 핫한 제품이라고 한다. 중고 월드에서 거래도 활발한 것을 확인했다. :)

 

 

쯔위와 이사배 님도 입은 원피스! 존예시다..

 

나는 기럭지가 짧아서 저런 핏은 나오지 않는다. 팔뚝도 끼어서 자유로운 팔 움직임이 힘들다.ㅋㅋㅋㅋㅋ 차렷하고 사진 찍을 듯!?!?

 

그리고 직접 입어보니 이너 색이 꽤 비쳤고 야외 촬영 시에는 더 심할 것 같다.

 

가능하면 흰색 속옷을 준비해야 할 듯.

 

 

 

 

 

앤드지 정장 / 25만원

 

 

김포 현대아울렛에서 구매. 수선비 포함 25만원으로 상하의를 득템 했다.

 

오프라인 쇼핑이 익숙지 않은 남친을 데리고 머나먼 김포까지 갔는데, 운이 좋게도 인터넷 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

 

이너는 밝은 계열의 니트로 매칭 하겠다고 함.

 

 

 

 

 

2. 캐주얼 컨셉 의상

 

코듀로이 원피스 / 49,000

 

굳이 핑크로 하고 싶진 않았다. 부케도 핑크인데 색이 겹쳐서 고민했지만, 옷 라인은 맘에 들어서 결국 구매했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남기기 위해 평소에 내가 입는 룩을 찾는데에 집중했다. 이 옷은 딱 보자마자 응~내 옷!ㅋㅋㅋ

 

 

 

 

 

캐주얼 남친룩 / ????

 

남자친구가 위 분홍 원피스랑 매칭 할 베이지 가디건 룩을 구매했다고 한다.

 

거의 조성모 초록매실급의 화사함과 부드러움을 추구하는 것 같다. (연배 보소..)

 

아직 실물을 보진 못해서 뭐라고 평가할 수가 없음.

 

관심이 없어서 대충 쓰는 것이 아님!

 

 

 

 

 

웨딩 베일 / 8,900

가장자리의 라인과 작은 장식이 귀여워서 이걸로 구매했다. 그런데 고정용 빗이 포함되지 않은 베일이라 당황스럽다..

 

U핀으로 고정하라고 쓰여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분..?

 

 

 

 

화관 / 2,500

배송비가 아까워서 같이 구매해본 허접한 화관이다. 사진상으로는 잘 나온다는 후기를 믿고 사봤다.

 

 

 

 

조화 부케 / 4만+1만

아직 미완성인 부케..

사연이 있는 부케이다. 엄마가 고터 꽃시장에서 4만 원짜리 조화 부케를 제작해오셨는데,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똥망이었다.

 

이미 인스타 조화 부케 사진들로 높아져있는 내 눈 탓인지, 도저히 4만 원을 들일 부케로는 안보였다.

 

나를 대신해 멀리까지 가서 사다주신 엄마 마음을 생각하니 불평불만을 말하기도 어려웠고..ㅠㅠ

 

결국 인터넷으로 조화를 만 원어치 더 사서 추가해보니 비로소 마음에 들었다.

 

사진은 그냥 대봐서 쥐고 찍었고, 이제 원래의 조화 부케를 풀어서 추가할 꽃들이랑 다시 묶어야 한다.

 

주말에 남친이 공구를 가져와서 같이 해주기로. 무려 철사를 잘라야 하는 작업이다..

 

고속터미널에서 조화 구입하려면 많이 알아보고 가세요!!

 

그게 아니라면 차라리 인터넷으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발...ㅠㅠ 왕실망했다.

 

 

 

 

 

 

분홍 원피스가 입고 지연으로 배송이 늦어지고 있다!

 

제때만 와주세요 엉엉..

 

 

 

 

 

 

 

 

Comments